본문 바로가기

자전거공작소는?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전거공작소장입니다. 

자전거공작소(biketool.tistory.com)는 자전거점을 운영하는 곳이 아닙니다. 최근 모 지역의 자전거점에서 [자전거공작소]라는 상호를 걸고 영업하고 있는 것으로 아는데 그곳과 자전거공작소(biketool.tistory.com)와 유튜브 채널 자전거공작소와는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자전거공작소는 그 자전거점이 영업하기 훨씬 이전부터 [자전거공작소]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기 시작한 자전거와 관련한 정보 교류 목적의 블로그이니 오해 없길 바랍니다.


일부 상업적인 목적의 카페에서 블로그 주소를 링크하는 경우도 있으나 공작소장은 일체의 블로그 홍보활동을 하지 않고 있으며 오프라인 상에서 상업적인 정비를 해주거나 정비강습도 하지 않습니다.

자전거를 좋아하고 오래 즐기고 있는 개인이 자전거와 관련한 정보를 글과 영상으로 옮겨 필요로 하는 사람들과 공유하고자 하는 블로거일 뿐입니다. 

학창시절 말고 본격적으로 자전거를 다시 타기 시작한 지는 강산이 두 번 정도 변한 시간이네요.

공작소장에게 자전거는 이동수단이기도 하고 가끔 여행의 동반자이기도 하고 때론 외로울 때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친구 같은 존재입니다.

인터넷의 작은 공간이지만 이곳을 찾은 여러분들에게도 자전거가 특별한 의미와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바랍니다.

덧붙여 자전거공작소의 모든 글의 저작권은 자전거공작소장 본인에게 있습니다. 단순한 글주소의 링크는 괜찮습니다만 출처를 밝히는 것과 상관없이 본문 내용의 일부 또는 전체가 이 블로그 이외의 다른 곳으로 복제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본인 의사에 반하는 불펌이 발견되는 즉시 가능한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문제를 삼겠습니다. 불미스러운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즐겁고 안전한 자전거생활 하시길... 


300x250